육兒_딸둘

엄마들 모임_다양한 룸이 있는 퓨전 다이닝펍 학동역 <루젤라>

맘맘심 2023. 6. 7. 07:00

엄마들 모임_다양한 룸이 있는 퓨전 다이닝펍 학동역 <루젤라>

 

첫째 아이 어린이집 시절에 특정활동을 위해 몇몇 친구가 모였는데, 그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그것도 모자라 주객전도식으로 아이들은 오히려 자주 못 만나는데 엄마들끼리 죽이 맞아서 그렇게 서로 챙기고 만나고 그런다. 이런 인연 참 신기하고 감사할 뿐이다.

정기적인 모임을 갖기는 어렵지만, 어떻게든 아빠들에게 아이를 맡기고 엄마들끼리 종종 저녁모임을 갖는다.

 

최근 모임은 학동역에 새로 생겼다는 퓨전 다이닝펍 '루젤라'란 곳에서 가졌다.

한 엄마가 추천해줘서 간 곳인데, 엄청 넓고 다양한 룸도 많고 음식의 종류도 한식, 일식, 웨스턴 등등 여러가지여서 흡족하게 먹고놀고 돌아왔다.

 

 

우리가 예약한 곳은 파티룸인데 일단 화려한 벽면이 참 맘에 들었다.

게다가 바로 직전 다녀간 손님네가 붙여놓고 간 해피버쓰데이 풍선 덕에 우리 일행 생일파티도 덕분에 잘 했다는...ㅋㅋ

 

음식 종류는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찍지는 못했다.

우리는 사시미정찬 3세트와 부라타 치즈 샐러드, 해물순두부나베, 연두무와 김치볶음, 나초 등 엄청나게 시켜 먹었는데, 모두 다 맛있었다.

다만, 정찬세트는 1인을 위한 쟁반형태로 나오는 식사형 메뉴이니 단체로 갔을 때는 유의할 것.

(특히, 회가 인원수에 맞게 한 점씩만 나온다;;;) 

 

반응형

참, 룸차지는 별도로 없지만 최소 주문금액이 있다.

우리가 있던 파티룸은 30만원이었고, VIP룸이란 곳은 50이라고 한다. 

 

우리 바로 옆방은 게임룸이었다
이곳이 VIP룸
이렇게 2개의 VIP룸이 나란히 있는데 가운데 벽을 터서 하나로 활용도 가능하다고 한다

엄마들 모임에서는 늘 술이 빠지지 않는데, 이 날은 맥주랑 가벼운 술 한두잔만 하고 정말 먹는 데 올인했던 것 같다.

그리고 마지막엔 커피와 차까지 마셨다. 

나올 때 보니 입구에 케익과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워낙에 공간이 넓은 데다가 각 구간별(?)로 컨셉이 달라서 재미있는 곳이었다.

그리고 일부 공간은 단체를 위해 대여도 한다고 하니 나중에 모임할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았다.. ^^

(홍보글 아닌데 홍보글 같은 느낌적인 느낌;;; 순수한 내돈내산입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