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兒_딸둘

모녀 데이트_파란색이 유난히 예쁜 반포 카페 <피카(Fika)>

맘맘심 2023. 5. 18. 14:47

모녀 데이트_파란색이 유난히 예쁜 반포 카페 <피카(Fika)>

 

첫째 딸과 근처를 지나는 길에 구경하고 싶다고 해서 즉흥적으로 들어가게 된 작은 카페.

워낙에 결혼 전 북유럽에 대한 환상을 품고 혼자 여행까지 다녀온 나로서는,

스웨덴 분위기 가득한 그곳이 그냥 좋아보였다.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파란색도 가득!

딸내미도 예쁘고 아기자기한 느낌에 이끌려 들어온 듯하다.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뭔가 독특한 걸 발견!

미용실이었던 곳을 바꿨다는 사실이 바로 드러나버렸다...ㅎㅎ

 

반응형

 

여기저기 꽃도 이쁘고 메뉴도 꽤나 다양했다.

다 먹어보고 싶다며 고민하던 딸내미가 고른 것은 발로나 초코라떼!

휘낭시에도 그렇고 치즈케익도 모두 사장님께서 직접 구우신 거라고 했다.

시간 관계상 우린 테이크아웃으로 음료만 받아올 수밖에 없었는데, 다음 기회엔 꼭 딸내미랑 케익도 함께 먹으며 제대로 데이트 해보기로 약속했다.

"피카가 무슨 말이예요?"

딸내미의 물음에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바로 "스웨덴어로 휴식시간이란 뜻이야 ^^"라고 답해주셨다.

조만간 정말 휴식하러 또 들러봐야겠다.